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참시 송가인 황금코다리 CF연기~ 막걸리 커피 공짜?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22:09

    안녕하세요 미니다 토요 1밤 즐겁게 보고 있는 전지적 간섭 시점에 실수 트로트 송가이다 이 나 주문이라고 합니다.노래도 잘하고 고소한 사투리도 매력적이어서 나쁘지 않게 보고 있었습니다. 고속터미널 쇼핑투어도 재미있었고 무명시절에 함께했던 악세사리 사장과의 인연도.서울의 아버지랑 노래부른다는 흐흐 무명시대가 길었지만 요즘은 공연도 많이하고 활동도 많아져서 매우 저는 인기가 많아요~


    >


    ​ 밤 12시를 지나면 야식에 관한 소견이 들때쯤인가... 코다리 홍보를 찍는 송가인을 보게 되었습니다 황금코다리 CF모델로 발탁된 이유는 노인들이 괜찮은 연예인이라고 한 것 같은데 제가 소 생각도 좋은 조합이라고 생각했어요. 흐흐


    >


    늘 그랬듯이 전시점에서는 홍현희 MBC 연예대상 오프닝 무대부터 정말 재미있었어요. 평소 토요일에는 약속이 많아서 이런 일로 티비도 못 봤지만, 항상 그랬던 것처럼 정스토리에서 여러모로 웃으면서 본 것 같습니다.​


    >


    전시점인 송가인의 연기를 보고 있고, 연기하는 영상 사진은... www. 송가인은 music뿐만 아니라 연기에도 소질이 있는 것 같습니다 NG 없이 연기하는 것도 그렇고 특히 웃으면서 하는 연기는 정말 메이저급 배우가 아닌가 싶어요. ^^ ​


    >


    ​, 평소에 코다리 찜을 너무 좋아하는 한명과 전시점 송가의 CF황금 코다리 찾아보게 되었습니다~예전부터 알고 있던 썰매 식당 말고 급히 검색해서 보았지만 ​


    >


    인터넷에서 "송가인코다리"라고 쳤더니 홈페이지가 발견되고, 송가인 메인 포스트 사진이 나와요. 미스트로트 때 응원도 열심히 했는데 지금은 광고도 찍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전시점의 송가인이 모델의 황금 코다리는 코다리 조림 전문점입니다.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점심 특선으로 만 원이면 코다리찜과 식사를 먹을 수 있겠군요~ 오~ 좋군요. 코다리가 아직 먹기 힘든 아이들을 위한 돈가스, 떡갈비 정식도 있어서 가족끼리 가보려고 합니다. ᄏᄏ


    >


    "우와, 그래서 다양한 반찬이 있는 고급 셀프바는 무료이며, 막걸리 무료입니다"코다리조림과 막걸리는 떼려야 뗄 수 없는 조합입니다.아시죠? 뿐만 아니라 식후에 카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황금다방이 있는데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보이즈 등 8개의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제가 살고 있는 땅에 전시점의 송가인 황금코다리 매장이 있는지 찾아 보았습니다.인천에는 남동구 논현점과 연수구 송학점에 있군요. 아 제가 살고 있는 서구에서는 아직 없다는 사실이 조금 슬픕니다 그것으로 가장까지 울었다 남동구 논현점에서 집에서 검색하기 때문에 자동차로 30분 소요되는 걸로 나오네요. 이름 1점심 바로 고고하고 보겠습니다 www.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