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돌 출신 배우들 근황! 임시완, 오연서, 전혜빈, 다솜, 윤계상, 서현진의 차기작은?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1:07

    #애기돌_출신_배우 #애기돌 #애기돌_연기중 가장 기다려지는 애기돌은 누구인지 다같이 이야기해요! ٩(·∀·∀)۶


    안녕, YM의 Hwa라고해.


    요즘은 아이돌 가수들이 춤과 노래는 물론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 이른바 '연기돌'로 드라마 본인의 영화로 흥행 돌풍의 주역을 맡고 있어요! 하나세대 어린이돌 출신부터 최신까지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다양한 어린이돌 중 시청자를 사로잡는 연기력을 보여주고, 사랑받는 배우들의 근황을 모두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D


    >


    것.ZE:A(제국의 아이)–이다 시완 스타 제국 소속의 9명의 멤버로 각각 바루 궁우이키을 보이고 친숙한 제국의 아이들 소속 이다시왕, 넘치는 감정 표현력으로 좌중을 압도하는 연기로 다양한 작품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


    제국의 유아들 이다시왕은 2010년 싱글 앨범


    'Nativity'로 데뷔를 했습니다. 첫 연기에서는 20하나 2년에 MBC채널에서 방영된 드라마"해품달"에서 '호욤'역으로 출연해서 꽃 미모를 보이면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어요.


    저도 그때 드라마를 보고 저 꽃도련님이 누구인지 궁금했는데 어린이돌의 보이그룹 제국의 어린이돌에 소속돼 있다는 사실을 알고 깜짝 놀랐어요.


    >


    궁의 예쁜 배경과도 잘 어울리고 연기력도 어색하지 않고 드라마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셈이죠.시완, 올해 병역의무를 훌륭하게 완수해 제대했습니다.


    입실 니다시왕은 올해 8월 31한개 OCN채널에서 방영한 웹툰 원작 드라마인 '타인은 지옥입니다'을 차기작으로 정하고 변함 없는 용키도루의 면모를 보이고 주신 드라마'타인은 지옥입니다는 영화전문 제작진들이 대거 투입되어 만든 두라마로의 드라마인데 영화같은 다양한 연출요소와 또한 보다 밀도 높은 이야기로 호평을 받았으나


    >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미생', '왕은 사랑한다' 등에서 연기력을 입증받은 배우 이다시완은 이번 작품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주인공 윤정우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고 합니다.


    >


    드라마가 막 끝났지만 배우 임시완의 차기작이 궁금하신 분이 많은 것 같아요. 임시완은 차기작으로 영화<한 947보스턴>을 선택하고 촬영에 임하는 중이라고 합니다만.​<한 947보스턴>는 한 947년 보스턴 마라톤에 참가하기 위한 선수들의 여정을 그린 작품으로 임시완과 함께 배우 하정우와 베송우이 출연하면 하니...!더 내용하는 것도 없어요? 믿어 본 배우들이 총출동해서 2020년 중반에 개봉하자마자 보러 갑니다!


    >


    2.Luv– 오연서, 전혜빈 지금은 명실상부한 시청률의 공신으로 정착한 배우 오연서와 전혜빈, 2002년에 데뷔한 걸그룹 Luv출신이라는 것은 아마 모르는 편이 많이 계신 것 같아요. 오연서는 활동명 햇님, 전혜빈은 활동명 빈으로 하나집 앨범 활동을 마치고 각자의 길을 걷게 된 걸그룹 Luv이다.


    >


    오연서는 지난해 웹코믹 원작으로 드라마 방영 후 영화화된 치즈 인 더 트랩에서 주인공과 놀라운 퀄리티로 열연을 펼쳤습니다. 또 평소 S&S를 통해 요정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오연서입니다.


    오연서는 지난 11월 271에서 방송한 MBC< 하자 있는 인간>에 출연 중인데요!한국 드라마' 할 수 있는 사람들'은 오·용소 X의 안·재현 주연으로 미남 혐오증 여성과 외모에 집착하는 남자가 그려지는 신개념의 명랑 쾌활 로맨틱 코미디 하더군요!


    >


    한편 전혜빈은 이 3월 종영한 KBS드라마인 "왜 그렇게 풍산 씨"에서 '이정상'역할을 맡아 훌륭한 연기로 가슴 타우이미 하는 드라마를 만들어 주더라구요.


    얼마 전 팬스타즈 컴퍼니로 소속사를 옮기고 TV조선 채널 미드원작 드라마 레버리지 출연 중!


    >


    드라마 레버리지:사기조작단은 전직 보험수사관이 개성 강한 도둑과 팀을 이뤄 사기꾼의 물건을 훔친 재주를 그린 드라마입니다.전혜빈은 한국 최고의 배우를 꿈꿨지만 무대 위에서는 엉망인 연기, 사기 순간만 아카데미 여우주연 상급 연기가 튀어나오지 않는 실전 맞춤 연기의 여왕 황수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


    3. 씨스타 – 다솜


    2010년 싱글 앨범"Push Push"로 데뷔하면서 가요계를 매번 핫으로 높은 그룹 씨스타의 멤버인 다솜,


    20하나 7년 드라마"언니는 살아 있다 에서 보여준 양달희의 캐릭터 연기가 매우 인상 깊었어요.


    >


    다음으로 같은 작가의 드라마 '황후의 품격'에도 양달희의 캐릭터를 유지하며 카메오로 출연했고 드라마에 깔리기도 했습니다.


    >


    올해 상반기 방영한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출연해 배우로서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다솜, 이후 영국 등 해외 각지를 여행하면서 인스타그램에 계속 근황을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종영 다음으로 조심스럽게 차기작을 실험 중이라는 다솜! 그녀의 차기작은 어떤 작품이 될지,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역시 기대가 됩니다.


    >


    4.god– 윤계상


    하나 999년 하나 세대 오링이도루 god로 데뷔했고 한집"Chapter하나"로 시작하고 오랜 기간 가수 활동을 해온 god의 멤버 윤계상, 유쾌하게 보일 뿐의 아프소지과 달리 다양한 역할을 맡고 있다 천상 배우입니다.


    >


    드라마는 물론 영화까지 너무 나쁘지 않고 명실상부한 믿어 본 배우가 된 배우 윤계상, 특히 20하나 7년 마동석과 함께


    출연한 영화 '범죄도시'에서 보여준 범죄자 장첸 역, 호평을 받아 조선족 출신이라고 생각한 적도 있었습니다. (·∀·́*)و


    >


    다음은 끊임없이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해 진심이 담긴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2019년 개봉을 앞둔 영화이다


    "유치에이카묘은쟈(가제)"로 스크린에서 그리고 JTBC드라마에서 11월 291에서 방송 계획의 드라마"초콜릿"을 통해서 당장 만날 수 있어요.


    >


    5.M.I.L.K-서현진 200일년 데뷔한 걸그룹 우유의 리드 보컬이었다 서현진, 순수한 이미지로 많은 사람들을 설레게 핬으나 아쉽게 사라진 비운의 여성 그룹 출신 서현진 또 한탄한 한 연기력으로 사랑 받는 많은 배우에요!


    >


    특히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또 조금 오혜영', '사랑의 온도', '뷰티인사이드'를 통해 #로코퀸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던 사랑스러운 배우 서현진!


    >


    이전에 출연한 작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낭만 닥터 김 사부"의 2시즌 출연을 고사하고, tvN의 드라마"블랙 독"에서 기간제 교사의 역할을 맡아 영화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해도 또 어떤 연기를 보일지 기대가 켭니다.


    서현진이 출연했던 tvN의 드라마<블랙 독>은 다가오는 12월 161에 1방송하자 하니 배우 서현진 컴백을 기다리던 사람들이라면 놓치지 마시고 본방 사수.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