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쁘지않아 퇴사할때 쓰려고 모아두는 짤..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7:21

    언젠가는 청년 채움 3년이 많이 차면 뿌사로 쓰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았던 챠루도우루이 이렇게 많아졌다. 준다.대략 2년 남았다.울어야지... 모니터 배경은 다 바꿔나가고 싶다...


    >


    >


    >


    >


    >


    >


    >


    >


    >


    >


    >


    >


    >


    >


    >


    >


    >


    >


    >


    >


    >


    >


    >


    >


    ​​​​​


    #퇴사짤 #퇴사짤 #마이웨이 #펜스짤 #돈벌기싫은 #똑바로짤 #도비는자유롭습니다 #자유.


    댓글

Designed by Tistory.